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강력한 수인족 트레이너 2종 등장

작성일 : 2020.05.27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신규 트레이너를 선보이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시즌 개막 이후 꾸준한 게임성 업그레이드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겜프야 2020’은 이번에 신규 트레이너인 ‘타우릭’과 ‘알버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3월 선보인 ‘플라메쉬’, ‘슈리’에 이은 새로운 수인족 트레이너이며, 둘 다 슈퍼스타 등급이다.

우익수 트레이너인 타우릭은 선수 육성 시 근력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으며 유격수 트레이너 ‘알버트’는 선수 육성 시 ‘스킬 포인트’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트레이너들을 손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3루수 슈퍼스타 트레이너인 ‘벨루아’를 영입할 수 있는 ‘벨루아는 게으름뱅이 정령’ 이벤트가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총 10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벨루아’를 영입할 수 있으며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포인트’ 등 풍성한 보상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야구 신의 비급’, ‘스타 코어 큐브’, ‘프리미엄 영입 쿠폰’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베이스 마블 이벤트’도 내달 2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신규 유저들이 손쉽게 높은 등급의 트레이너를 영입할 수 있도록 ‘신규 유저 7일 출석부’의 1~6일차 보상이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으로 변경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인 ‘겜프야 2020’은 시즌제 개막과 더불어 꾸준히 게임성을 업그레이드시키면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