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툰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와일드스톤, MMORPG ‘신계’ 사전예약 실시

작성일 : 2020.05.22

 

[자료제공 = 와일드스톤] 와일드스톤은 PC 온라인게임 '신계' 의 사전예약을 21일 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

‘신계’ 는 중국 최대 게임포털을 모두 휩쓸고,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RPG게임으로, 모든 장비/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자유 거래소, 전장 전체에서 가능한 무한 필드 PK, 길드원과 함께 펼치는 대규모 공성전 등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신계’ 는 신이라는 절대권력의 세계에서 강자만이 살아남는 여정의 소설을 배경화 하였으며, 깔끔한 그래픽과 맵 어디서든 가능한 하드코어 PK, 실시간 BOSS 드랍, 자신만의 특별한 캐릭터 장비 강화 등 MMORPG기본 요소를 빼놓지 않으면서 이용자들의 감성도 만족시킨다는 평이다.

‘신계’ 는 레벨, 전투력으로만 상대를 가늠할 수 없어, 쟁 중심의 이용자들간 고도의 심리전이 필요하며 사냥으로 얻은 모든 아이템 판매를 통한 환금성, 무엇보다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BOSS 등 준비된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신계’ 사전예약 참여자는 10만 원보상자, 1000선력, 보물맵, 호송패, 레벨단 등 7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 받을 수 있다.

와일드스톤 강신종 대표는 “‘신계’ 는 온라인게임 시장에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며, 웹게임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재미와 완성도 모두 만족할 최고의 게임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와일드스톤은 ‘신계’의 신속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위해 전담 운영팀을 새롭게 만들어 유저들이 불편하지 않은 효과적인 대응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신계’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전문 플랫폼 피카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