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픽게임즈 스토어, 'GTA5'에 이어 '문명 6' 무료 배포

작성일 : 2020.05.22

 

[자료제공 = 로이커뮤니케이션즈] ’문명 6’가 ’GTA 5’의 뒤를 잇는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이번 주 무료 명작 게임으로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4주간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 첫 번째로 록스타게임즈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을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배포했으며, 금주에는 ’문명 6’가 28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문명 6’는 전설적인 게임 디자이너 시드 마이어가 개발한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석기 시대부터 정보화 시대에 걸쳐 세계를 주름잡는 문명의 지배자가 되기 위해 제국을 건설하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게임이 출시된 2016년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GOTY)’을 수상했으며, 게임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88점(PC 버전)의 고득점을 받은 바 있다.

플레이어는 클레오파트라를 비롯한 20명의 역사 속 지도자들 중 한 명을 선택해 다른 위대한 지도자들에 맞서 영토를 확장하고, 외교관계를 조율하며, 문화를 발전시켜 오래도록 지속될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해야 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에는 몬테수마 1세를 플레이할 수 있는 아즈텍 문명팩이 포함돼 있다.

한편,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은 ’컨트롤’(50%), ‘보더랜드 3’(50%),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35%), ‘레드 데드 리뎀션 2’(20%), ‘새티스팩토리’(10%) 등의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을 이용하면 11,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에픽 상품권은 할인 적용가 15,000원 이상인 이벤트 대상 게임 또는 애드온이면 어떤 게임이든 사용할 수 있으며,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 기간에 에픽 상품권을 사용해 게임 또는 애드온을 구매하면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지급된다. 사전 구매나 V-벅스와 같은 화폐 등의 인게임 구매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가 종료되어도 이번 ‘에픽 메가 세일’에 제공되는 에픽 상품권은 오는 11월 1일 오후 5시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주 ’GTA 5 프리미엄 에디션’ 무료 제공에 보내주신 전 세계적인 관심과 특히 우리나라 게이머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면서, “‘GTA 5’로 드렸던 즐거운 충격을 이어나가기 위해, 이번엔 ’문명 6’를 무료 게임으로 제공하니 꼭 다운로드받으셔서 평생 소장하시고,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29일 공개될 세 번째 무료 명작 게임도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료 게임 ’문명 6’와 에픽 메가 세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