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 영웅 ‘살라딘’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작성일 : 2020.05.19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화),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신규 영웅 ‘살라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창세기전3’의 주인공인 ‘살라딘’은 막강한 공격력과 개성 있는 의상, 애잔한 스토리로 당시 이용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살라딘’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재현, 강력한 공격력과 매력적인 스킬 등 독보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5월 19일(화)부터 25일(월)까지 ‘살라딘’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먼저, 5월 28일(목) ‘살라딘’ 업데이트 후,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신규 영웅 ‘살라딘’을 더욱 쉽게 소환하는 ‘살라딘 조각 600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살라딘’을 강하게 만들어 줄 ‘7성 10강 장비 풀세트’와 ‘보석 변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친구 초대 성공 시 ‘살라딘’의 연인 ‘셰라자드’를 소환할 수 있는 ‘셰라자드 조각’과 ‘영웅의 조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과 신규 영웅 ‘살라딘’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및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