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신작엿보기] 궁수강림 : 6개의 예언, 신비아파트 IP 캐주얼 슈팅

작성일 : 2020.05.07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기반으로 한 또 하나의 모바일 게임이 출시됐습니다. 이번에는 원터치 조작이 가능한 캐주얼 슈팅 장르죠. ‘CJ ENM’ 그리고 누적 다운로드 수 약 450만회를 기록한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의 개발사 ‘3F Factory’ 제작의 ‘궁수강림’입니다.

플레이어는 퇴마사 ‘강림’이 주인공이 되어 길을 가로 막는 고스트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강림의 공격력을 강화하거나 화살 개수를 늘리는 등 직관적인 육성 요소가 존재합니다.

고스트를 쓰러뜨릴 때마다 재화와 고스트 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고 100%를 채우면 다양한 고스트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획득한 고스트에 따라 다양한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조작 방식은 간단합니다. 좌우로 움직이는 지시선 타이밍에 맞춰 터치하면 화살을 발사하고 화살의 공격력에 따라 고스트의 체력을 깎을 수 있습니다. 주어진 화살 개수가 정해져 있으므로 최대한 모두 명중시킬 수 있어야 하고, 부족한 공격력은 강림의 강화를 통해 보완해 나가야 합니다.

특히, 샌드맨, 도플갱어, 야저귀 등 현재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 6개의 예언’에 나오는 고스트들이 게임 속에서 동일하게 등장한다고 하네요. 총 6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챕터 당 최대 45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CJ ENM’의 신비아파트 소재 슈팅 게임 ‘궁수강림’이었습니다.

◆ 궁수강림 플레이 영상

서비스 CJ ENM
플랫폼  AOS/iOS
장르 캐주얼 슈팅
출시일 2020.05.07
게임특징
 - 유통령 신비아파트 시리즈 최신작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김규리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