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젠지 이스포츠, 래퍼 ‘주노플로’와 협업해 LCK 결승 진출 기념 음원 공개

작성일 : 2020.04.23

 

[자료제공 = 에델만 코리아]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가 유명 래퍼 주노플로(Junoflo)와 프로듀서 데이비드 박(Davidior)과 손잡고 젠지 롤팀의 ‘2020 우리은행 롤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이하 LCK)’ 정규 시즌 우승과 결승전 진출을 기념하는 신곡 ‘BOMB!’을 2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4월 25일(토) 오후 5시에 개최되는 젠지 롤팀의 LCK 결승전에 앞서 선보인 이번 곡은 젠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영상도 함께 공개되었다. 영상에는 롤팀 선수단뿐만 아니라 오버워치, 포트나이트, CS:GO, NBA 2K 등 젠지의 다양한 이스포츠 종목 팀별 소속 선수 및 크리에이터 등이 출연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번 LCK 정규 리그가 온라인으로 전환되고 결승전까지 무관중 개최로 결정된 상황에서, 젠지는 음악 엔터테인먼트와 시너지를 발휘해 기존의 이스포츠 팬들은 물론 음악 팬들에게까지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음원의 보컬을 맡은 래퍼 주노플로는 2016년 엠넷(Mnet)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 시즌 5 및 시즌 6에 출연해 독보적인 래핑 실력으로 주목받았으며, 2019년에는 국내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NBA 하프타임쇼 무대를 단독으로 장식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뮤지션이다.

또한, 프로듀서로 참여한 데이비드 박은 미국 ‘빌보드 핫 100(Billboard Hot 100)’ 차트 1위를 기록한 DJ 칼리드(DJ Khaled)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히트곡 ‘아임 더 원(I’m the One)’을 프로듀싱해 실력을 입증했다.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이스포츠 한국지사장은 “주노플로 및 데이비드 박과 같이 재능 있는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음원과 영상을 제작해 하나의 목소리로 젠지 롤팀의 결승 진출을 응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음악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산업과의 프로젝트를 통해 기존에 이스포츠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흥미로운 협업 활동을 선도해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젠지 롤팀의 LCK 결승전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이스포츠 경기장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