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신작엿보기] 아우라킹덤2, 엘린 닮은 꼴까지... 이번에도 귀엽고 깜찍합니다.

작성일 : 2020.04.17

 

온라인게임 ‘아우라킹덤’ IP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MMORPG가 정식 출시했습니다. 원작의 세계관이나 주요 시스템을 계승했다고는 하나 국내서 크게 주목받았던 타이틀이 아니기에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다만, 엑스레전드가 이런 식의 귀염깜찍한 그래픽의 게임을 여럿 내왔던 회사인지라 회사명을 기억하는 유저분들이 있을 수는 있겠습니다. ‘엑스레전드’의 ‘아우라킹덤2’입니다.

감성 MMORPG 라는 홍보 문구에 맞게 이번에도 귀엽고 깜찍한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멋있고 예쁜 캐릭터부터, ‘엘린’을 생각나게 하는 귀여운 캐릭터까지 다양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최초 직업 선택이 존재하고 이후 플레이하면서 상위 직업으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캐릭터 외에 가디언이라 부르는 주인공과 함께 싸우는 일종의 전투 펫을 데리고 다닐 수 있습니다. 가디언 스킬 사용 시 짧지만 컷신도 존재하고요. 가디언은 최대 5인 1팀으로 구성하여 데리고 다닐 수 있으며 평소에는 대표 가디언만 따라다니며 전투를 돕지만,  전투 중 특정 텀마다 팀 내 가디언이 순서대로 등장하여 스킬을 사용해 줍니다.

UI 구성상 모든 직업 정보와 스킬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한 것을 보면 추후 직업 변경과 관련된 시스템이나 아이템이 존재할 것 같은데 아직 구체적인 답변을 주고 있진 않네요.

캐릭터 외형에 신경을 많이 쓴 게임이라  주인공 캐릭터나 수집 가능한 가디언 캐릭터 모두 외형을 중요시하는 분들께는 충분히 어필이 될 것 같습니다.

진행 방식이 여타 모바일 MMORPG와 크게 다르지 않고 UI가 세련된 편이라 익숙할 것으로 보입니다. PC버전도 함께 제공하네요.

국내 서버나 클라이언트를 따로 준비해서 오픈한 것이 아니라 기존 글로벌 서버에 아시아 서버를 추가 오픈한 형태입니다. ‘엑스레전드’의 ‘아우라킹덤2’이었습니다.

◆ 아우라킹덤2 플레이 영상

서비스 엑스레전드
플랫폼  AOS/iOS
장르 MMORPG
출시일 2020.04.15
게임특징
 - 귀엽고 깜찍한 것은 좋은데... 다만, 그것 뿐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김규리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