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명일방주, 여름 한정 스킨 얻으려면? '파란 불꽃의 마음 Part.1' 팔찌 수집 공략

작성일 : 2020.04.15

 

요스타는 모바일 캐릭터 타워 디펜스 '명일방주'의 신규 이벤트 '파란 불꽃의 마음 Part.1'을 개최해 신규 캐릭터 및 스킨을 추가했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29일까지 14일 동안 진행되며, 일간 임무 및 한정 임무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 '팔찌'를 수집하는 방식이다. 수집한 팔찌의 누적 개수에 따라 '서포터 에픽 증표' 및 '칩 첨가제' 등 구하기 어려운 육성 재료부터 아니라 여름을 콘셉트로 한 신규 스킨 'CASTLE-3 SUM019.VER'과 '마터호른 비치가드 GT.001'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신규 스킨을 지급하는 이벤트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에 맟춰 일간 임무가 이벤트 임무로 바뀌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한정 임무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임무 진행도에 따라 이벤트 아이템인 '팔찌'를 40개, 50개, 60개 총 140개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14일 동안 진행되므로 모든 일간 임무를 진행한다면 총 2,100개의 팔찌를 얻는다.

한정 임무는 이성 사용과 오퍼레이터 경험치 사용, 오퍼레이터 레벨 업 및 정예화 시 사용된 용문폐 수, 크레딧 포인트 사용, 단서 전달, 스테이지 클리어, 섬멸전 처치 수, 적 처치 수, 공개 모집 진행, 오퍼레이터 컨디션 회복, 오더 납품, 순금 제조, 단서 공유가 있다. 각 임무는 다시 3개의 세부 임무로 나뉘고, 세부 임무를 완료할 때마다 50개, 100개, 150개 팔찌를 얻을 수 있다. 한정 임무를 달성하면 총 3,900개의 팔찌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팔찌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게임조선 촬영

누적 보상 중에서 눈여겨봐야 할 것은 바로 팔찌 1,200개 보상 CASTLE-3 스킨과 팔찌 3,300개 보상 마터호른의 스킨이다. 해당 스킨은 이벤트 한정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놓치면 다시 획득할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한정 보상 중 CASTLE-3 스킨은 일간 임무를 모두 진행하면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마터호른의 스킨은 일간 임무로 얻을 수 있는 팔찌 외에도 1,200개가 더 필요하며, 가구의 경우 무려 2,400개의 팔찌를 더 구해야 한다. 따라서 모든 한정 스킨을 얻기 위해선 한정 임무를 어느 정도 진행해야 한다.


이벤트 한정 스킨인 마터호른의 비치가드 GT.001 스킨 = 게임조선 촬영

일간 임무를 매일 수행한다고 가정하면 이벤트 기간 내에 자동으로 완료되는 한정 임무는 이성 사용과 공개 모집이 있다. 하루 이성 소모 약 240, 공개모집 4회를 기준으로 열흘 만에 세부 임무 세 개를 모두 완수해 총 600개의 팔찌를 얻을 수 있다.

이성 사용과 공개 모집 외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임무에는 오퍼레이터 경험치 소모 및 용문폐 사용이 있다. 물자비축 5단계 작전 기준으로 이성 240당 작전기록 경험치 59,200, 용문폐 60,000이다. 경험치 임무는 3일, 용문폐 사용 임무는 5일이면 완료할 수 있다.


전술 연습과 화물 운송만 돌아도 이성 소모, 경험치, 용문폐 미션 완수 가능 = 게임조선 촬영


모자른 팔찌는 공개모집으로 채우자 = 게임조선 촬영

상기 네 가지 임무를 모두 수행하고, 일간 임무를 놓치지 않았다면 이벤트 마지막 날 CASTLE-3 스킨과 마터호른 스킨을 모두 얻을 수 있다. 만약 이보다 더 빨리 스킨을 얻고 싶다면 섬멸전 적 처치 미션을 추천한다.

섬멸전의 보상 합성옥을 모두 얻으려면 가장 낮은 난이도인 체르노보그 기준으로 약 7번, 한 주에 섬멸전에서 2,800명의 적을 처치하는 것이다. 한정 미션 보상은 3,000명만 처치하는 것이므로 섬멸전를 놓치지 않고 공략한다면 팔찌 300개를 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다른 한정 임무인 적 3,000명 처치도 자연스럽게 완료되기 때문에 총 350개의 팔찌를 획득 가능하다.


섬멸전 역시 이성 소모와 적 처치를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유용한 작전이다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