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툰으로 보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신규 강캐 등장이요~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

작성일 : 2020.04.07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가 777만 다운로드를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오픈 이래 최고 수준의 보상을 주는 이벤트 덕분에 복귀한 게이머는 물론이고 신규 게이머도 많아진 상태. 이벤트 직후에는 갤럭시 게임런처 기준 50% 이상의 사용자가 증가하기도 했다.

이와 발맞춰 웹툰 작가 '국도'는 일곱 개의 대죄 영웅 소개 12화 '[실상분신]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편을 공개했다. 신규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는 기존의 '마스터', '마신'과 다른 종류로 코스튬을 공유하지 않는 것이 특징. 치명타를 맞으면 카드 랭크가 오르는 독특한 개성과 적 속성과 상관없이 우세 속성으로 공격하는 전체 필살기가 있어 단숨에 적 전원을 처치할 수 있는 강력한 영웅이다.

한정 영웅으로 나와 4월 9일까지만 뽑을 수 있는 '[실상분신]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편을 함께 감상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