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방주지령' 요르문간드의 기묘한 모험 복각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0.04.01

 

[자료제공 = 플래닛츠]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요르문간드의 기묘한 모험 복각 이벤트 진행과 함께 아스가르드 테마 이벤트 던전 오픈 및 한정소환 확률 업 이벤트 3종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요르문간드의 기묘한 모험 복각 이벤트에는 아스가르드 출신의 신규 서령 5종이 추가되는데 아스가르드 테마 이벤트 던전에서 기존 아스가르드 서령들을 포함하여 신규로 추가된 서령들까지 무료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어령사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이벤트 미션 클리어 시 한정 서령 해임달과 미미르 등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으며 신규 서령 3종 니드호그 및 해임달, 프리그는 한정소환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서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서령 10회 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픈된다. 신규 유저는 계정 생성 후 간단한 튜토리얼 플레이를 통해 약속증서 10개를 우편으로 지급받게 되기 때문에 기존의 진행 중인 신규 유저 전용 이벤트와 함께 활용 시 게임 정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방주지령 운영진은 ‘이번 요르문간드의 기묘한 모험 복각 이벤트는 많은 어령사 여러분들이 기다려주신 이벤트이며 신규 서령들에 대한 일러스트가 매우 뛰어나고 이벤트 참여만으로 한정 서령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어령사님들은 물론, 신규 어령사님들께도 매우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보인다.’고 말하며 ‘신규 어령사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서령 10회 소환권을 지급해드릴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항상 방주지령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