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엘리먼트미스틱, 2020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골드위너 수상

작성일 : 2020.03.31

 

[자료제공 = 빅픽처인터렉티브]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는 운영하는 프로게임단 엘리먼트미스틱(Element Mystic)의 팀 로고(BI)가 ‘2020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2020 Asia Design Prize) ‘에서 골드 위너(Gold 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일본의 오사카 예술대학 교수인 요시마루타카하시 심사위원장 및 전 세계 10개국 40여 명의 대학교수와 디자인 디렉터로 심사위원단이 구성되어 있다.

이번 엘리먼트미스틱이 수상한 ‘골드 위너(Gold Winner)’는 전체 응모작 상위 3% 내 작품만 받는 상이며 프로게임단으로는 최초로 수상하게 됐다.

빅픽처인터렉티브는 엘리먼트미스틱의 로고'Element'가 각각의 포지션을 담당하는 선수들을 의미하며, 'Mystic'은 선수들이 모여 만들어 내는 신비로운 퍼포먼스라는 의미가 결합하여 엘리먼트미스틱만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고자 하였으며, 형태로는 전방위를 모티브로 4개의 방향으로 전방위적으로 뻗어 나가는 영향력을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빅픽처인터렉티브의 김수영 수석 디자이너는 "엘리먼트미스틱은 세계대회를 목표로 선수들을 발굴 · 육성하는 프로게임단으로 고유의 브랜딩 아이덴티티를 제시하고자 하였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서 엘리먼트미스틱만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확장하고 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스포츠 프로게임단 엘리먼트미스틱은 2017년오버워치, 2018년배틀그라운드, 그리고 2020년 리그오브레전드 팀을 창단해 현재 운영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