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룽투코리아, '카이로스 : 어둠을 밝히는 자' 사전예약 돌입

작성일 : 2020.03.31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신작 '카이로스'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카이로스'는 동서양이 융합된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절망적인 세계를 구할 구원자로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다양한 전투와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 많은 보스, 던전, 악마탑 등 방대한 컨텐츠를 통해 시원한 액션으로 플레이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결투장, ▲제왕경기, ▲광산쟁탈, ▲연맹쟁패, ▲국왕쟁탈전, ▲통합서버 연맹전 등 1대 1에서부터 다대다 PVP 컨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보일 것이다.

무엇보다 중상위 레벨이 이용할 수 있는 ‘해전’은 해적 격파, 탐험, BOSS 격파와 섬 쟁탈 등을 아우르는 거대한 컨텐츠로 자신의 전함을 강화시키거나 육성이 가능하며, ‘카이로스’의 핵심 컨텐츠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에서 부부가 되면 인연 던전 입장을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 2세인 베이비를 육성할 수 있는 컨텐츠 등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로 매력을 더했다.

카이로스의 사전예약은 별도로 마련된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도 곧 오픈 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사전예약칭호, 금화 100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 달성자 수에 따른 추가 보상과 사전예약 페이지를 공유하고 해당 URL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출시를 앞두고 마지막 담금질에 돌입했다.” 며, “유저들에게 독특한 세계관으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