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멘티스코, ‘헌터스 아레나 : 레전드’ 2차 CBT 모집

작성일 : 2020.03.31

 

[자료제공 = 멘티스코] 멘티스코(대표 윤정현)는 개발중인 ‘헌터스 아레나 : 레전드’(이하 헌터스 아레나)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2차 CBT) 일정을 31일 공개했다.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3개 대륙에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스팀을 통하여 진행되며, 스팀키는 3월 31일부터 사전 모집 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금번 2차 CBT에서는 1차 CBT 진행 이후 참가자들에게 받은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인게임 가이드 및 전투 튜토리얼을 추가하였으며, 게임 밸런스와 최적화를 개선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시간의 흐름을 알 수 있도록 환경색의 변화를 추가하였으며, 광원 개선작업을 통해 캐릭터와 배경의 퀄리티를 상승시켰다. 

멘티스코 윤정현 대표는 “1차 CBT에서 받은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기 위하여 많은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부족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2차 CBT를 준비하였다. 글로벌을 기준으로 좀 더 다양한 문화를 아우를 수 있는 게임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이번 2차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모집 페이지 또는 스팀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