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데브시스터즈,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릿’ 4월 16일 출시

작성일 : 2020.03.31

 

[자료제공 = 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개발 자회사 루비큐브(대표 이동표)에서 개발 중인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릿'을 오는 4월 16일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래 3월 중 본격적인 서비스를 개시할 계획이었으나, 보다 탄탄한 완성도를 갖춘 제품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정식 공개일을 조정하고 남은 기간 동안 최종 시스템 개선에 더욱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스타일릿은 앞서 지난달 19일부터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캐나다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여러 데이터를 바탕으로, 현재 게임 초기 경험 보완 및 플레이 보상 밸런스 조정, 저사양 기기 대응 개선 등 마무리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오는 4월 16일 선보이게 될 스타일릿은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3D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이를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면서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실제 의류 원단의 소재 및 질감을 고품질의 그래픽을 통해 세밀하게 표현해냈다는 점에서 이목을 끌기도 했다. 

스타일릿은 현재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45만명 넘게 사전 예약에 참여하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