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클로저스’ 신규 던전 ‘안개의 침식: 안개에 잠긴 강남’ 업데이트

작성일 : 2020.03.26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던전 ‘안개의 침식: 안개에 잠긴 강남’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87레벨 이상 클로저는 안개에 잠긴 강남을 콘셉트로 꾸민 안개의 침식에서 아스모데우스 특화 장비인 그랑블루 실드 3종과 리시버 1종을 얻을 수 있다. 이 장비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인 군단장 아스모데우스[해저형]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특화 장비다.

또 안개의 침식 플레이로 변이 중인 잔해를 모으면 1~20단계의 리액터를 만들 수 있다. 안개의 침식류 던전에서만 발동하는 리액터를 쓰면 전투 능력치가 증가한다.

넥슨은 4월 8일까지 안개의 침식을 클리어 한 횟수(10·20·30·50·80·100)에 따라 강화기 백신, 이퀄라이저, 영롱한 D 컴포넌트 등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4월 9일까지 안개의 침식 강남 던전에는 실드 3종과 리시버 장비의 획득 확률을 2배 높여준다.

자세한 정보는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