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툰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드래곤플라이 경영진 자사주 추가 매수

작성일 : 2020.03.26

 

[자료 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는 박인찬 공동대표이사가 25일 장내매수를 통해 자사주 10,000주를 추가 매수하였다고 밝혔다.

이로서 이달 10일 이후 현재까지 박인찬 대표이사는 총 50,000주의 자사주를 매입하며 주주가치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근 전 세계적인 금융시장 침체로 인하여 회사 주식가치의 많은 하락이 있었지만, 드래곤플라이는 대외 변수에 관계 없이 안정적인 현금 보유와 숙련된 운영으로 2020년을 장식할 다수의 신작들을 개발 중이다. 올해 하반기 우수한 IP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 게임, AR 게임들의 대대적 공개를 준비하며 2020년 큰 폭의 실적 개선을 준비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대표이사는 " 코로나19 사태로 2개월 이상 주식시장의 침체가 이어졌지만 앞으로는 시장이 점차 안정화 단계에 이르리라 판단합니다. 드래곤플라이의 임직원들은 지금의 위기를 기회 삼아 보다 혁신적인 게임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주주들을 위한 다양한 행동으로 회사 가치 상승에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향후 책임경영을 보다 강화하고 2020년 예정된 신작들이 큰 성과를 내도록 하겠습니다." 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