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툰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엠게임, 20억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

작성일 : 2020.03.23

 

[자료제공 = 엠게임]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DB금융투자와 2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취득을 위한 신탁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23일 공시했다.

이번 자사주 취득 결정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어려운 증시 상황에서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함이며, 기간은 오는 9월 23일까지다.

엠게임은 지난해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등의 해외 선전으로 전년동기대비 매출 39%, 영업이익 100%, 당기순이익 206% 상승하는 호실적을 거뒀다.

2020년도 대표 온라인게임들의 탄탄한 국내외 매출을 기반으로 ▲자사의 인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자체 개발 및 외부 제휴, ▲온라인 메카닉 3인칭 슈팅게임(TPS게임) ‘프로젝트X’ 스팀 출시, ▲스포츠 베팅 게임 및 블록체인 게임 출시 등 신규 매출을 더해 지난해 실적을 상회하는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엠게임은 이번 자사주 취득은 상법상 자기주식 취득 요건이 성립되는 2019년 말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가능하여 주총이 종료됨과 동시에 진행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