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드림, 조이시티 주식 1만주 매입

작성일 : 2020.03.20

 

[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엔드림(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에서 자사의 주식 1만주를 매입했다고 20일 밝혔다. 

19일 공시된 내용에 따르면 엔드림은 장내 매수를 통해 조이시티 보통주 1만주를 사들였다. 

엔드림은 조이시티의 최대 주주로, 이번 매수는 조이시티의 신작 '블레스 모바일'의 CBT를 앞두고 기업 가치 제고에 대한 자신감이 반영된 것이다. 

20일부터 CBT를 시작하는 '블레스 모바일'은 온라인 게임 '블레스'의 IP를 활용해 스토리부터 시스템, 콘텐츠까지 새롭게 재창조한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4 기반의 화려한 그래픽에 전투 콘트롤의 묘미를 살린 논타깃팅 액션 등이 더해졌으며, 23일 CBT 종료 후 곧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엔드림 관계자는 "출시가 임박한 '블레스 모바일'이 조이시티의 성장 모멘텀으로 될 것으로 생각돼 주식을 매입하게 됐다"며, "최근 '블레스 모바일'의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6만 명을 넘어서는 등 출시 전부터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이 이어짐에 따라 흥행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