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간단한 이벤트로 의상 세트를 얻자! 검은달 봄맞이 이벤트 3종 공략

작성일 : 2020.03.19

 

라인콩코리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이 오픈 이틀을 맞이하는 가운데 의상 및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봄맞이' 이벤트를 개최해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19레벨 이상 캐릭터가 참여 가능하며, 준비된 게임에는 '봄맞이 선물'과 '방판질주', '퀴즈' 세 가지가 있다. 이벤트 퀘스트 및 눈꽃시장 구매는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봄맞이'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퀘스트를 완료하면 활동 내역에 따라 보상 상자를 지급하며, 이용자는 이 상자에서 각종 아이템과 함께 일정 확률로 이벤트 상점 '눈꽃시장' 교환 아이템인 '매향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를 주말에 완료할 경우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보상 아이템 = 게임조선 촬영


이벤트 의상 '공정만' 세트 = 게임조선 촬영


봄맞이 탭에서 퀘스트 확인 = 게임조선 촬영

첫 번째 퀘스트인 '봄맞이'는 이벤트 NPC 및 콘텐츠 활동으로 경단을 수령하고, 자신이 원하는 NPC에게 선물하면 되는 간단한 퀘스트다. 봄맞이 이멘트를 완료하면 '낙성설 조각' 1개를 획득하며, 이 아이템을 18개 모으면 봄맞이 테마 장신구 '벽향진'을 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다.


경단을 수령해 선물만하면 되는 간단한 퀘스트 = 게임조선 촬영

하루에 두 번 참여 가능한 '빙판질주'는 돼지를 타고 제한된 스테이지에서 적을 밀어내는 게임이다. 조작은 가속과 정지 같은 이동 외에도 아이템 획득을 통해 일정 시간동안 몸을 숨길 수 있는 은신, 상대를 공격하는 장풍 등 있어 다채로운 공격과 방어가 가능하다.

스테이지 여기저기 떨어져 있는 음식을 먹으면 캐릭터의 크기와 질량이 점점 증가하며, 이 상태에서 다른 이용자를 밀어내면 평소보다 더 강하게 밀 수 있다. 음식을 너무 많이 먹게 되면 그만큼 돼지의 이동 속도가 줄어들며, 부딪히는 면적 또한 넓어져 상대를 피하기 어렵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음식을 먹고 몸을 키워 적을 밀어내는 방식 = 게임조선 촬영

퀴즈는 하루에 다섯 번 진행할 수 있는 퀘스트다. 매일 1시와 12시, 18시, 21시에 퀴즈 출제 NPC인 '여야명'과 '백엽', '육경미', '영영', '막문', 이 세계 곳곳에 등장하며, 이들의 퀴즈를 풀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퀴즈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단, 각 NPC는 자동 이동으로 찾을 수 없다.

NPC를 가장 먼저 찾아 문제를 푼 이용자는 추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NPC의 위치 및 퀴즈 내용은 채팅창으로 공유 가능하며, 채팅의 이동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NPC에게 이동하니 적극 활용하자.


시간이 되면 NPC가 퀴즈를 출제한다 = 게임조선 촬영


NPC의 위치나 퀴즈의 정답을 모른다면 채팅창을 보는 것도 좋은 방법 = 게임조선 촬영


빙판질주 플레이 영상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