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펍지주식회사 ‘PGS: 베를린’ 한국 대표 선발전 1일차 결과 발표

작성일 : 2020.03.13

 

[자료제공 =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PGS(PUBG Global Series, 펍지 글로벌 시리즈): 베를린’의 한국 대표 선발전 파이널 스테이지 1일 차 결과를 공개했다.

3월 12일(목) 진행된 파이널 스테이지 1일 차 경기 결과, VRLU GHIBLI(브이알루 기블리)가 44킬 75포인트(누적 141킬 227포인트)로 1위에 등극했다. VRLU GHIBLI는 선두를 두고 함께 각축전을 벌인 GRIFFIN(그리핀)을 상대로 마지막 5라운드까지 물오른 경기력을 보여주며 누적 15포인트의 격차를 만들었다.

파이널 스테이지 2일 차 경기를 앞두고 GRIFFIN이 136킬 212포인트, Element Mystic(엘리먼트 미스틱)이 116킬 192포인트, Team Quadro(팀 쿼드로)가 95킬 173포인트로 점수를 누적하며 상위권에 안착했다.

오는 3월 14일(토)에 이어지는 파이널 스테이지 결과를 합산해 상위 4개 팀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릴 PGS 진출권을 획득하게 된다.

전 경기를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PGS: 베를린 한국 대표 선발전은 아프리카TV, 트위치, 네이버TV,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한국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