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툰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우보펀앤런, 코로나19에 맞서는 '방구석게이머 응원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0.03.11

 

보드게임 개발사 우보펀앤런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길어진 방학동안, 집안에 남아있어야 하는 가족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전국 어린이집과 학교의 개학이 연기되면서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우보펀앤런은 이러한 방학 시즌에 맞춰 오는 23일까지 우보 온라인샵에서 보드게임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어린이용 게임부터 게이머스 게임까지 우보가 직접 유통하는 게임에 한정되며 1인당 최대 3개까지 구입 가능하다.


버니킹덤 = 우보펀앤런 제공

하경미 우보펀앤런 대표는 "많은 분들이 밖에 나가지 못하고 고통받는 시기에 우리 같은 작은 회사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우보펀앤런 쇼핑몰 내 '방구석게이머응원이벤트코너'에서 진행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게임은 '퀵픽', '하베스트아일랜드', '버니킹덤', '가우스전자', '임진1592', '윌유메리미', '아츄!감기걸린물고기' 7종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