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컴투스 스토리 게임 플랫폼 ‘스토리픽’, 사전 등록 시작

작성일 : 2020.03.06

 

[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스토리 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의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스토리픽’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스토리 게임 플랫폼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등 인기 IP를 활용한 작품을 포함해 ‘춘삼포차’, ‘기이한 이야기’ 등 다양한 장르의 스토리 게임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웹드라마와 웹툰으로 재탄생하며 화제가 됐던 데이세븐의 인기 스토리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후속 작품인 ‘일진에게 반했을 때’가 새롭게 공개되며, 그 밖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과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등 유명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스토리 게임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스토리 게임은 유저가 각 단계별로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주변 인물 간의 관계가 달라지고, 여러 차례의 선택지가 모여 새로운 결말을 만들어내기도 한다. 이처럼 유저들은 단순히 정해진 이야기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게임에 직접 개입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스토리픽’은 스릴러, SF, 추리 등 여러 장르의 스토리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유저층을 확보해나갈 예정이다.”라며, “스토리 콘텐츠를 사랑하는 모든 유저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오늘(6일)부터 ‘스토리픽’의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인게임 아이템과 스토리픽 독점 공개 콘텐츠의 무료 대여권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번 ‘스토리픽’ 사전 등록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