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한국e스포츠협회-아이컴브랜드 공인용품 지정 협약

작성일 : 2020.02.27

 

[자료제공 = 한국e스포츠협회]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가 IT 하드웨어 전문 아이컴브랜드와 27일 e스포츠 명예의 전당(서울 마포)에서 공인용품 지정 협약을 맺었다.

이번에 공인용품으로 지정된 아이컴브랜드 PC는 게이밍 및 고사양 e스포츠를 위한 완제 브랜드 PC로, 안정적인 e스포츠 리그 운영 및 경기력 향상 도모를 위해 적합하다고 협회가 인증한 제품이다.

공인용품으로 지정된 PC에는 이를 인증할 수 있는 ‘공인 e스포츠 용품’ 마크가 부착되며, 협회와 용품사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인용품 중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은 협회 주관, 주최로 개최되는 다양한 대회 및 행사에 공식 용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아이컴브랜드 김진섭 대표는 “아이컴브랜드는 IT 하드웨어 전문으로서 그동안의 노하우를 공인용품에 녹여내겠다. 협회와 함께 e스포츠 종주국답게 e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으며, 구체적인 계획과 발전 방안을 만들고 단계별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총장은 “아이컴브랜드와 공인용품 협약을 통해, 안정적인 e스포츠 리그 환경을 구축하고, 우수한 공인용품사가 늘어나게 되어 뜻깊다. 협회는 여러 공인용품사와 함께 리그 환경을 개선하고, 품질 높은 공인용품을 팬들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