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제이엔, e스포츠 구단 ‘팀다이나믹스’ 온라인 팬미팅 개최

작성일 : 2020.02.27

 

[자료제공 = 위드피알] EJN(대표 박찬제, 이하 이제이엔)은 e스포츠 구단 ‘팀다이나믹스(Team Dynamics)’와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팬미팅에는 ‘리치’, ‘페이즈’, ‘비욘드’, ‘쿠잔’, ‘구거’ 등 팀다이나믹스 선수 전원이 참여하며, 진행에는 단군과 김수현 아나운서가 맡을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팀다이나믹스’와 ‘단군’ 트위치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실시되며, 누구나 시청 및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팀다이나믹스’ 선수와 ‘리그오브레전드’ 1 대 1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팀다이나믹스를 이겨라’ 이벤트가 진행되어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시청자와 1:1 미드 라인전 대결, 선수들의 진솔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Q&A는 물론, 팀다이나믹스의 굿즈, 게이밍 기어 등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EJN 박찬제 대표는 “올해 ‘팀다이나믹스’ 팬들을 위해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팀다이나믹스’와 협업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팀다이나믹스’의 ‘Rich’ 이재원 선수는 “무관중으로 경기가 진행되어 팬들을 만날 기회가 별로 없어 아쉬웠다. 이렇게라도 소통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EJN이 주최하는 ‘팀다이나믹스’의 온라인 팬미팅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게더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