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명일방주,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오퍼레이터 4종 및 5지역 '표적치료' 추가

작성일 : 2020.02.26

 

요스타는 26일 모바일 캐릭터 타워 디펜스 '명일방주'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에피소드 '표적치료' 및 오퍼레이터 4종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에피소드 5 표적치료는 용문근위국이 중심이 되어 이야기가 진행되며 신규 오퍼레이터인 '첸'과 '스와이어'가 핵심 인물로 등장한다. 5지역은 일반 지역 10곳과 S지역 6곳으로 총 16개 작전으로 구성돼 있다. 이 지역은 언덕 지형이 적어 캐스터 및 메딕 오퍼레이터의 배치가 제한되거나, 아군 오퍼레이터를 지속적으로 공격하는 석궁이 등장하는 등 다양한 전략을 요구하는 곳이다. 

신규 에피소드에 맞춰 그동안 막혀있었던 메인 임무에 새로운 임무가 추가됐다. 신규 임무는 지난 에피소드의 메인 임무와 마찬가지로 특정 지역 클리어 등으로 구성됐다.


신규 에피소드 '표적치료' 추가, 주역은 '용문근위국' = 게임조선 촬영


에피소드 추가에 맞춰 메인 임무도 갱신됐다 = 게임조선 촬영

신규 오퍼레이터는 6성 가드 '첸'과 5성 가드 '스와이어', 4성 캐스터 '그레이', 3성 가드 '포푸카'다. 이 중 첸과 스와이어는 '용문근위국'의 총격으로 신규 에피소드의 주요 인물로 등장한다. 또한 첸은 물리·마법 복합 광역 스킬, 스와이어는 주위 8칸 이내 근거리 대원 공격력 상승이라는 독특한 성능을 가지고 있어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레이는 '헤이즈'와 '기타노'의 뒤를 잇는 광역 캐스터로 적을 멈춰 세우는 재능을 가지고 있어 딜러 겸 서포터로 기용할 수 있다. 포푸카는 3성 가드 중 유일하게 광역 공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지만, 3성이라는 한게로 인해 기본 능력치가 낮다는 단점이 있다.



신규 오퍼레이터 4종 기본 모션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업데이트 외에도 오퍼레이터 및 숙소를 꾸밀 수 있는 신규 아이템이 등장한다. 신규 스킨은 '비타필드'는 '엑시아'와 '클리프하트', '쿠오라', '미르'의 스킨이다. 이 중 미르를 제외한 나머지 오퍼레이터의 스킨은 26일부터 한 달간 오리지늄 15개에 한정 판매된다. 

미르의 스킨은 0-11 지역을 완수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3월 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 7일차 출석 보상으로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미르 스킨 외에도 '긴급 이성 회복제' 및 순오리지늄, 망간 광석, 모집 허가증, 헤드헌팅 허가증, 칩 첨가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정 스킨 대상은 '엑시아'와 '클리프하드', '쿠오라'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사진은 일본 서버의 공지로 한국 서버에선 변경될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이외에도 첸의 사무실을 본뜬 가구 및 모던 호텔 가구가 신규 숙소 장식 아이템으로 추가됐다. 첸의 사무실은 구매 센터에서 한정판매되고 있으며, 모던 호텔 가구는 튜토리얼 및 칩 탐색, 하드 모드, 섬멸전을 제외한 나머지 작전을 클리어하면 일정 확률로 드랍된다.


'첸의 사무실' 가구는 26일부터 한 달간 판매 = 명일방주 공식 커뮤니티


신규 가구 '첸의 사무실' 15종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