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빌리빌리, 미소녀 수집형 SRPG ‘군림지경’ 사전예약 실시

작성일 : 2020.02.21

 

[자료제공 = 위드피알] 빌리빌리 홍콩 리미티드(Bilibili HK Limited)는 60 STUDI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SRPG ‘군림지경’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군림지경’은 사이버펑크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SF 전쟁 스토리로, 2D Animatics로 생생하게 표현된 개성 넘치는 미소녀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체스 기반의 맵에서 즐기는 스피디한 전투와 자유도 높은 카드 전략을 완벽하게 융합해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동일 세력의 캐릭터로 팀 편성 시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인연 시스템과 나만의 최애(최고 애정) 캐릭터와 지속적인 교감으로 재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호감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달성 인원에 따라 II형 EXP칩, UR형-BCI, 코어키 등 고성능 아이템을 단계별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 가입하거나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로가 피규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군림지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웹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