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신작엿보기] 파티파티데코플레이 CBT, 현실에서 못다 이룬 인싸의 꿈

작성일 : 2020.02.14

 

이 회사를 언급하며 소개하는 게임이 진저브레드 쿠키 IP가 아니었던 적은 오랜만인 것 같네요. 국민 러닝 게임 ‘쿠키런’을 통해 그들만의 세계관을 확장, 구축해낸 ‘데브시스터즈’의 신작 ‘파티파티 데코플레이’입니다. 개발사 ‘버튼’과 공동 개발로 13일부터 일주일간 CBT를 진행합니다.

플레이어의 아바타는 2등신 3D 그래픽으로 표현됐고 소셜 게임답게 3D 모션이나 표정, 포즈가 풍부합니다.

‘아바타 꾸밈’과 ‘커뮤니티’ 요소가 메인 콘텐츠인 소셜 네트워크 게임입니다. 각종 패션, 메이크업으로 귀염깜찍한 아바타를 꾸미고 나만의 홈을 인테리어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친구 집에 단순 방문도, 홈 파티를 열어 친구를 여럿 초대할 수 있습니다.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OX 퀴즈, 다트, 낚시와 같은 스트레스 없는 경쟁형 미니게임도 존재합니다. 이곳은 오픈 채널로 다른 유저들과 마주칠 수 있는 공간으로 주로 모르는 유저들과의 친분을 쌓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게임 내 SNS 기능이 있어 다른 사람을 팔로우 하거나 다른 사람의 타임라인을 체크하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캐릭터 크기나 이동의 자유로움에 비해 홈이 작은 느낌이 있었는데 아마도 꾸밈 정도에 따라서 공간이 점차 넓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오랜만에 아기자기한 힐링 소셜 네트워크 게임, ‘데브시스터즈’의 ‘파티파티 데코플레이’였습니다.

◆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CBT 플레이 영상

서비스/개발 데브시스터즈/버튼
플랫폼 AOS
장르 SNG
출시일 2020.02.13 CBT
게임특징 
 - 아바타&집 꾸미기+커뮤니티 미니게임

[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재호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