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신작엿보기] 용구탄생의비밀, 성장 인플레가 걱정될 정도? 가볍디가벼운 클릭커

작성일 : 2020.02.11

 

최근 방치형 RPG가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에 없던 방치 요소를 넣어서 출시할 정도니까요. 하지만 사실 ‘방치’란 단어가 가장 잘 어울렸던 장르는 단순 조작과 투자로 불로소득을 확장해 나가는 ‘클릭커’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IUG Games’의 클릭커 게임, ‘용구 탄생의 비밀’입니다.

유머러스한 내용의 클릭커 게임입니다. 여자친구도, 돈도 ‘없지 않지만’ 방구석에서 빈둥거리던 주인공 용구에게 용의 형상을 한 할아버지가 나타나 뿅망치를 주며 ‘용의 구슬 아홉 개를 모으라고 합니다. 자신의 탄생의 비밀을 알 수 있다며 말이죠. 밖으로 나간 용구는 뿅망치를 사용해 나쁜 사람들을 물리치게 용의 구슬을 모으게 됩니다.

게임 자체는 무수한 화면 터치를 통해 적을 쓰러뜨려 재화를 모아 뿅망치를 비롯한 장비를 강화해나가야 합니다. 영상 광고를 시청하는 것으로 다양한 버프 효과와 재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스에게 도전하여 보스를 쓰러뜨릴 경우 다음 단계의 적들과 싸울 수 있습니다.

버프 효과도 크고, 성장에 의한 수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기 때문에 수치가 몇 조 단위를 그냥 넘어갈 정도로 진행이 시원시원한 것이 특징입니다. 실시간은 아닌 것 같고 다른 유저의 데이터를 가져오는 PvP 콘텐츠도 있는 것 같네요.

적을 타격할 때마다 신나는 멜로디가 이어집니다. 전 이 멜로티를 배칠수의 꽃배달 CM송이 먼저 떠오르는 캉캉춤 멜로디죠. ‘IUG Games’의 ‘용구 탄생의 비밀’이었습니다

◆ 용구 탄생의 비밀 플레이 영상

서비스 IUG Games
플랫폼 AOS
장르 클릭커
출시일 2020.02.10
게임특징 
 - 탄생의 비밀이 무엇일지 은근히 궁금하긴 함.

[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재호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