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이재혁과 박인수 재대결 성사

작성일 : 2020.02.11

 

[자료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11,12회차 경기를 오는 2월 12일(수), 15일(토)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지난 10회차까지의 경기까지 진행되며, 팀전은 더욱 혼전 양상을 띄게 되었다. 특히 지난 9회차에서 전승을 달리던 샌드박스 게이밍이 락스와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패배하였고, 시즌 전승과 박인수의 역대 에이스 결정전 무패 기록이 동시에 깨졌다. 이 사이 아프리카 프릭스, 한화생명e스포츠가 승을 추가했고, 상위 3팀이 4승 1패로 동률을 기록 중에 있다.

개인전은 32강 패자부활전이 진행되었다. 치열한 명승부 끝에, 유영혁 – 박도현 – 김응태 – 최영훈이 살아남으며 16강에 접어들게 되었다.

오는 2월 12일(수)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대 엑스퀘어, 아프리카 프릭스와 휠즈의 경기가 진행된다. 현재 1위 경쟁을 펼치고 있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의 승리가 예상되는 가운데, 대 반전이 일어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후 2월 15일(토)에는 오즈 게이밍 대 샌드박스 게이밍, 퍼스트 에이 대 락스의 경기와, 개인전 16강 1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현재 4,5위를 기록하고 있는 락스와 퍼스트 에이의 경기와, 지난 9회차 에이스 결정전에서 만났던 이재혁 – 박인수가 출전하는 개인전 16강 1경기에 팬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은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당분간 무관중 경기로 운영되며, 추후 질병관리본부의 감염 경보 수준에 따라 추가 안내될 예정이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서브 코너들도 준비되어 있다. 회차의 주요 경기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HOT Clip’, 선수들의 슈퍼 플레이를 인게임 보이스와 함께 확인할 수 있는 ‘TOP5’ 등의 코너가 매주 유튜브 eSports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생방송은 SKT wavve,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 eSportsTV 유튜브, 트위치tv, 네이버,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eSportsTV 유튜브에서 지난 경기의 VOD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