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일정] 모바일 리얼 야구 '이사만루3', 팔콤 신작 '이스9:몬스트룸녹스' 한글판 13일 출시

작성일 : 2020.02.07

 

일정  8일  9일  10일  11일  12일  13일  14일
 용구 탄생의 비밀     정식출시 (Mobile)
 섀도우건 워게임         정식출시 (Mobile)
 AFK 아레나         정식출시 (Mobile)
 야생소녀         CBT (Mobile)
 이스9 : 몬스트룸 녹스           정식출시 (PS)
 이사만루3           정식출시 (Mobile)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           정식출시 (NS)

2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다양한 신작 타이틀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우선 공게임즈가 야심차게 준비한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 '이사만루3'가 출시될 예정이며 팔콤이 선보이는 신작 '이스9 : 몬스트룸 녹스'가 PS4 플랫폼으로 국내 정식 발매한다. 

이외에도, 모바일 FPS '섀도우건 워게임'이 12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며, 독특한 감성을 가진 모바일 게임 '용구 탄생의 비밀'도 10일 출시 예정이다. 모바일 미소녀 RPG '야생소녀'는 12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CBT가 진행되며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의 10주년 기념작인 '하츠네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가 닌텐도 스위치로 13일 출시된다.

■ 이사만루3

공게임즈가 야심차게 준비한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 '이사만루3'가 13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사만루3는 자체 매커니즘 엔진인 'GBME 3.0'을 사용해 공기 저항 계수, 시선 처리, 임팩트 포인트를 모두 계산했으며 덕분에 가장 리얼한 모바일 게임을 만들어냈다. 또, 모션캡쳐를 이용해 선수들의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것도 특징.

진보된 모바일 실사형 야구가 어떤 것인지 보여주며, 손맛을 느끼게 해주는 투구속과 타구결의 박자감, 선수들의 고유 모션과 스윙 모션, 세레모니, 응원가를 담아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KBO 공인 데잍너 스포츠투아이를 반영하고, 선수 고유 특화 페이스를 구현해 팬심을 자극할 예정.

게임 내 해설진으로는 '정우영' 캐스터와 '민훈기' 해설위원의 목소리가 담겼으며 이용자 응대에도 매크로나 복사 붙여넣기 식의 답변은 절대 하지 않을 것이라 밝혀 기대가 크다.

■ 이스9 : 몬스트룸 녹스

팔콤의 '이스' 시리즈 아홉 번째 넘버링 작품, 이스9:몬스트룸녹스가 국내에 한글화돼 정식 발매된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PS4 플랫폼으로 발매돼 큰 화제를 모았다.

현재 일본과 대만, 홍콩에는 이미 발매된 상태인데 뛰어난 작품성과 완성도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가장 먼저 이스 시리즈 최초의 '세미 오픈 월드'를 갖추고 있으며 이스 시리즈 특유의 액션에 이능 액션을 더해 더욱 더 짜릿한 손맛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감옥도시 '바르두크'를 주 배경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스토리에는 다양한 반전 요소가 있어 높은 몰입도를 선사한다.

 섀도우건 워게임

PvP 콘텐츠에 집중한 모바일 FPS 게임 '섀도우건:워게임'이 12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섀도우건:워게임은 SF를 배경으로하는 '섀도우건' 시리즈의 신작으로,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플레이어는 5명으로 된 팀을 이뤄 5대5 전투를 펼치게 되며, 결코 어렵지 않은 조작 방식으로 진입 장벽을 크게 낮췄다. 5대5의 PvP 콘텐츠 외에도 캡쳐 더 플래그와 팀 데스매치 등의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개발사인 매드핑거게임즈의 마렉 라바스 CEO는 "클래식 전략 게임과 슈팅 히어로 게임이 융합된 작품"이라 밝히며 고유한 매력에 대해서 강조한 바 있다.

섀도우건:워게임은 12일 전세계 동시 론칭할 예정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