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APK프린스, ‘블랙보리’, ‘석수’로 대표되는 국내 중견 음료기업과 상호 MOU 체결

작성일 : 2020.02.06

 

[자료제공 = APK프린스] e스포츠 전문기업 에이피이스포츠는 5일, ‘블랙보리’와 ‘석수’로 대표되는 국내 중견 음료기업과 ‘e스포츠를 향유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관련 파트너쉽’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해당 음료기업은 APK PRINCE 선수단 및 경기 관람 및 팬 미팅, 각종 이벤트등에서 eSports 주고객층인 2030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블랙보리, 석수 등 음료 지원에 나선다. 

에이피이스포츠와 해당 음료 기업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글로벌 스폰서십 유치,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이벤트, 상품기획 등 e스포츠 전반에 걸쳐 다양한 사업을 협업한다.

에이피이스포츠는 APK 프린스 LCK 승격 후 에이피케이어플킹으로부터 법인분리가 되었으며 선수 및 지도자 양성, 팀 운영, 코칭시스템 구축 및 운영, eSports 아카데미 및 미디어 사업, 데이터 사업 등을 영위하는 e스포츠 전문기업이며 LCK 2020 Spring 플레이오프 진출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있으며 또한, 인기 FPS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PUBG)' 팀인 'APK PRINCE'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e스포츠 생태계 구축 마련 및 인프라 구축에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하고 있다. 

‘블랙보리’는 2017년 12월 출시 이후 지난해 12월까지 9천만병을 판매한 식음료업계 히트제품으로서 검정보리를 로스팅하여 만들어 진하고 고소한 맛이 뛰어나며, 무카페인(No Caffeine), 무설탕(No Added Sugar)을 지향하는 세계적인 음료 트랜드에도 부합하는 제품이다. 이에 따라, 미국 유명 유기농 유통체인 트레이더조의 입점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세이프웨이 등 대형마켓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또한, 블랙보리의 주 원료인 검정보리는 2012년 농촌진흥청에서 세계 최초로 육종에 성공한 보리 신품종으로, 보리의 장점인 체내 수분 보충, 갈증 해소 기능에 더해 일반 보리보다 풍부한 안토시아닌, 식이섬유 등을 함유하고 있다. 
40여 년 역사의 석수는 경도 75~150의 적당한 경수인 암반수를 취수하여 생산하는 제품으로서, 목 넘김이 좋으면서 풍부한 천연미네랄을 함유하여 맛과 영양이 최적의 밸런스를 이루고 있는 국내 대표 먹는 샘물 브랜드이다. 

해당 음료기업 관계자는 “에이피이스포츠와 이번 업무 협약으로 e스포츠 주고객층인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국내 차음료 및 먹는 샘물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그들과 함께 성장하겠다. 또한 한창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분야에서 에이피이스포츠와 함께 글로벌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파트너쉽을 맺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에이피이스포츠 대표는 "에이피이스포츠가 가진 구단 운영 노하우와 대한민국 대표 음료제조업체와 홍보, 마케팅, 이벤트 노하우와 인프라를 더해 eSports를 더욱 발전시키고 APK PRINCE가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할 것이며 나아가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