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9, 10회차 치열해지는 4강 경쟁

작성일 : 2020.02.04

 

[자료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9,10회차 경기를 오는 2월 5일(수), 8일(토)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지난 8회차까지 경기가 진행되며, 팀전 순위가 크게 요동치고 있다. 샌드박스 게이밍이 압도적인 스피드전에 힘입어 4전 전승을 기록 중인 가운데, 아프리카 – 한화생명e스포츠 – 휠즈 – 락스가 치열한 4강 경쟁을 벌이고 있다. 특히 지난 8회차에서는 3위였던 락스와 5위였던 한화생명e스포츠가 맞붙어 한화생명e스포츠가 2 대 0으로 락스를 제압, 3위에 등극하며 4강 경쟁에 더욱 불을 지폈다.

개인전 또한 32강 A~D조 경기가 모두 진행되었다. 문호준 – 박인수 – 이재혁 등 지난 시즌 개인전 강자들이 16강에 진출해있는 가운데 16강 마지막 진출자를 가리는 패자부활전을 남겨두고 있다.

오는 2월 5일(수)에는 락스와 샌드박스 게이밍, 오즈 게이밍과 퍼스트 에이의 경기가 진행된다. 현재 스피드전에서 단 한 트랙도 내주지 않으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샌드박스 게이밍과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자인 이재혁이 이끄는 락스의 대결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후 2월 8일(토)에는 엑스퀘어 대 아프리카 프릭스, 휠즈 대 한화생명e스포츠의 경기와, 개인전 32강 패자부활전이 진행된다. 특히 유영혁 – 박도현 – 최영훈 등, 32강 패자부활전에 걸맞지 않은 강자들이 포진한 개인전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은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추가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2월 5일(수)부터 무관중 경기로 운영하게 된다.

무관중 경기는 무기한으로 진행되고 추후 질병관리본부의 감염 경보 수준에 따라 추가 안내될 예정이며, 현재 판매되고 있는 티켓 및 향후 진행될 티켓 판매도 중단된다. 이에 따라 이미 예매된 티켓에 대해서는 환불 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서브 코너들도 준비되어 있다. 회차의 주요 경기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HOT Clip’, 선수들의 슈퍼 플레이를 인게임 보이스와 함께 확인할 수 있는 ‘TOP5’ 등의 코너가 매주 유튜브 eSports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생방송은 SKT wavve,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 eSportsTV 유튜브, 트위치tv, 네이버,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eSportsTV 유튜브에서 지난 경기의 VOD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