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로지텍, ‘2020 LCK 스프링’ 공식 후원사 참여

작성일 : 2020.02.03

 

[자료제공 = 로지텍]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 ‘2020 우리은행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이하 2020 LCK 스프링)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2020 LCK 스프링’은 국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e스포츠 행사 중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대회다. 5일 진행되는 T1과 담원 게이밍의 경기를 시작으로 두 달여 일정을 개막한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로지텍은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후원 기간 내 LCK 경기 방송 내 광고 롤파크에서의 브랜드 노출, 다채로운 유관 콘텐츠 제작 및 캠페인 전개 등 e스포츠 팬과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로지텍은 LCK 및 다수의 프로게임단 후원을 통해 국내 e스포츠 시장의 발전에 기여해왔으며, 세계적인 프로게이머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를 지속해서 개발해왔다. 2018 LCK 서머부터 3년 연속으로 LCK 리그를 후원함으로써 게이밍 기어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국내 최대 e스포츠 축제인 LCK와 함께 햇수로 3년 동안 호흡하게 된 것에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e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팬들과 소통하고 올바른 게임 문화를 선도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