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아프리카TV vs 샌드박스 vs LOUD 카트라이더 대전, 각 회사를 대표하는 선수단 공개

작성일 : 2020.01.31

 

[자료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이 공동 개최하는 신개념 이스포츠 대회인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의 2회차 대회인 ‘아프리카TV vs 샌드박스 vs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이하 LOUD) 3사 간의 카트라이더 대전’을 오는 3일(월) 저녁 7시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TEN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LOUD를 대표하는 선수가 공개됐다. 現 카트리그 해설자인 김대겸을 대표로 하여 카트 걸 최시은 아나운서와 LOUD 용병으로 락스게이밍의 박인재 감독, 이재혁 선수가 출전한다. 

한편, 아프리카TV에서는 카트라이더 프로팀인 아프리카 프릭스의 주장 유영혁 선수를 필두로 강석인 선수와 함께 아프리카TV 대표 BJ 김택환 외 1인이 출전한다. 샌드박스는 박인수 선수, 유창현 선수와 함께 샌드박스 소속 게임 스트리머 아구와, 이녕이 대표 선수로 출전하게 된다. 

대회 방식은 총 4세트로 진행되며, 개인전, 아이템전, 에이스 결정전으로 대결을 펼친다. 마지막 4세트는 앞선 세트 결과에 따라 플레이오프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전은 1:1:1 방식이며, 아이템전은 2:2:2방식으로 경기가 이루어진다. 

지난 개막전 경기와 마찬가지로, 총상금 1천만 원과 함께 많은 화제가 되었던 TEN만의 특별 우승 트로피인 긱스타 커스텀 수냉 PC가 우승 팀에게 주어진다.

특히, 이번 대회는 3사 간의 명예와 자존심을 건 특별 매치인 만큼 회사 대표들 간의 승부 결과에 대한 도발과 공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가장 먼저, LOUD의 이재명 대표는 “LOUD 팀이 우승하지 못한다면 LOUD G 유튜브 메인 배너를 일주일간 우승 팀 회사로 교체하겠다.”며, 이번 TEN의 우승을 위한 공약을 내세웠다.

아프리카TV의 서수길 대표는 “우승하지 못하면 직접 선수를 안고 스쿼트 20번을 하겠다.”며 우승에 대한 포부를 밝혔으며, 샌드박스의 이필성 대표 또한 금일 중 샌드박스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우승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 

3사 대표들이 각 사의 공약을 내걸고 우승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만큼, 카트 팬들에게 대표 선수들의 화려한 경기 외에 경기 결과에 따른 각 사의 공약을 지켜보는 것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TEN 경기 직관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넥슨 아레나에서 무료로 현장 관람을 제공한다. 오는 2월 3일(월) 저녁 6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카트라이더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및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지난 29일, 넥슨 아레나 전체 공간에 대한 방역을 실시하였으며, 대회 당일에는 관객 입장 시 열 감지기를 통한 발열 여부 체크 및 모든 관람객들에게 손 세정제와 마스크가 지급된다.

3사 간의 비하인드스토리, 대회 준비과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TEN의 두 번째 스토리 콘텐츠 영상을 TEN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대회 생중계는 TEN 공식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