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제9회 코나미 아케이드 챔피언십 결승 개최

작성일 : 2020.01.30

 

[자료제공 =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코나미 어뮤즈먼트가 개최한 제9회 코나미 아케이드 챔피언십(The 9th KONAMI Arcade Championship, 이하 The 9th KAC)의 예선 결과 및 결승 일정을 발표했다.

The 9th KAC는 9회째 이어져오는 리듬게임 eSports 대회로, 지난 2019년 12월부터 온라인 예선을 시작하였다. 

한국에서는 지난 대회와 마찬가지로 총 9개 종목에 참가가 가능했으며, GITADORA를 제외한 7개 종목에서 총 18명의 유저가 한국 대표로 선발되어 역대 최대 규모로 전세계 유저들과 정상의 자리를 놓고 경쟁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그동안 결승 무대에 자주 진출한 유명 유저들이 강력한 실력으로 참가하고, 오랜만에 결승 무대를 오르는 유저들도 상당수가 있다. 그리고 DDR(DanceDanceRevolution) 종목과 팝픈 뮤직(pop’n music) 종목에서 새로운 얼굴들이 많이 나와 신구의 강력한 조화를 이룬 한국 대표팀이 탄생할 것으로 전망된다.

The 9th KAC 결승은 종목에 따라 장소와 일시를 달리하여 개최될 예정이다. 우선 2월 1일(토)와 2월 2일(일)의 경우, 2020년 1월 개관된 일본 도쿄에 위치한 코나미 크리에이티브 센터 내 ‘esports 긴자 studio’에서 6종목이 개최되며, 2월 8일(토) 일본 치바에서 개최되는 ‘재팬 어뮤즈먼트 엑스포 2020(JAEPO 2020)’의 ‘코나미 부스 메인 무대’에서 3종목의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아나 트위터 또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