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G-Weekly]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주요 정보 공개! 엔씨, '리니지2M' 첫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작성일 : 2020.01.28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넷마블 2020년 첫 신작, 'A3:스틸얼라이브' 3월 중 출시!

넷마블은 지난 22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서 신작 모바일 MMORPG 'A3:스틸얼라이브'를 공개했습니다. A3:스틸얼라이브는 유명 PC 온라인 RPG 'A3'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원작의 IP를 살려 MMORPG 장르에 배틀로얄 요소를 녹여낸 것이 가장 큰 특징! 현재 시점에서는 성장과 파밍이 메인인 MMORPG로써의 재미를, 그리고 미래에서는 최후의 1인이 되기까지 피비린내나는 혈투를 펼치는 배틀로얄로써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MMORPG와 배틀로얄의 완벽한 융합! 'A3:스틸얼라이브'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 신작엿보기

스타크래프트 유명 유즈맵 '랜덤 디펜스 타워'의 귀환! '프로젝트 랜타디'

유명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이윤열' 선수가 및 유즈맵 제작자가 함께 개발해 화제가 된 '프로젝트 랜타디'. 스팀 플랫폼의 CBT를 통해서 게이머에게 공개했으며, 추후 모바일과 VR 플랫폼으로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프로젝트 랜타디의 가장 큰 특징인 최대 6인의 이용자가 랜덤 타워 디펜스 기반의 대전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 대전을 펼친다는 것. 자신의 타워를 건설하고 강화해가며 방어선을 구축하는 한편, 다른 이용자의 전장에 몬스터를 보내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신작엿보기] 프로젝트랜타디, 최대 6인이 벌이는 실시간 랜덤 타워디펜스

- 리니지2M

론칭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상아탑의 현자들'!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

리니지2M이 22일 대규모 업데이트, '상아탑의 현자들'을 단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첫 신규 지역인 '오렌 영지'를 추가하는 한편, 신규 던전 '상아탑'을 선보였습니다. 덕분에 이용자들은 더욱 더 강력한 몬스터와 수준 높은 보상이 있는 새로운 지역으로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신규 스킬이 추가되고, 새로운 전설 및 영웅 등급 장비가 대거 등장했습니다. 신규 클래스와 아가시온도 추가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리니지2M 첫 대규모 업데이트 '상아탑의 현자들' 달라진 점 무엇?

- 설 기획

긴듯한데 짧은 4일... 어떤 명작 게임을 즐기면 좋을까?

우리나라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설명절'이 24일부터 27일까지 이어졌습니다. 게임조선은 4일의 명절 기간 동안 엔딩을 볼 수 있는, 그리고 뛰어난 작품성을 가진 게임을 추천했는데요! 독특한 게임 디자인과 고유한 감성을 가진 '완다와 거상'부터 고난이도를 포기하고 접근성을 크게 높인 '록맨11', 웰메이드 인디게임 '인사이드', 설날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용 멀티게임', 명절 잔소리를 극복할 수 있는 '오지랖 방어용 게임' 등 다양한 장르 및 색다른 소재의 작품을 살펴보시죠.

▶ [설 기획] 설명절 동안 '완다와거상'을 즐겨야 하는 네 가지 이유는?
▶ [설 기획] 이번 슈퍼 파이팅 로봇은 10시간 컷 가능 '록맨11'
▶ [설 기획] 휴대성甲 함께할 때 더 즐거운 카드게임 추천 4종
▶ [설 기획] 연휴를 즐겁게 즐기기 위한 7,140원의 행복, 인사이드
▶ [설 기획] 잔소리는 이제 그만, 명절 오지랖 방어용 게임
▶ [설 기획] 연말에 뭐 하세요? 바쁘세요? 'FTL'하면서 은하 구하러 가실래요?
▶ [설 기획] 설날에는 다 같이 모여 즐겁게! 명절용 멀티 게임, 여기 집합!
▶ [설 기획] SNS으로 풀어가는 스토리 매력적, 리듬게임 사이터스2 해보쉴?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

  • nlv13 anjgody00
  • 2020-01-29 13:52:06
  • 린투엠 유저이지만 A3도 기대는 되네요 ㅎㅎ 과연 1위인 린투엠을 꺾을 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