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맵 추가 등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20.01.23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설날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맵과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것으로 예고된 만큼 높은 기대를 받아왔다.

먼저, 매 턴마다 해당 턴의 왕을 선정하는 신규 ‘마블 킹덤맵’을 추가했다. 각 턴에서 왕이 된 이용자가 보유한 땅의 통행료는 3배가 되며 상대가 왕의 땅에 도착하면 그 즉시 턴이 종료된다.

특히, 해당 맵에서는 이용자가 왕을 4번 할 시 승리할 수 있는 등 게임 내 승리 조건을 기존 파산 및 독점에 뺏고 뺏기는 ‘왕관 싸움 쟁탈전’을 더한 만큼 더욱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외 기존 ‘랭킹 시스템’을 나와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 100명씩 그룹화해 아슬아슬한 승부를 겨룰 수 있도록 했으며, 아이템 없이 오직 실력으로 겨루고 보상을 받는 ‘서바이벌 모드’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6일까지 게임 출석만으로 3천 다이아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 게임 내 성장 코스로 ‘신규 캐릭터’ 2종 및 행운 아이템 풀 세트, 승률이 높은 게임 내 고급 캐릭터를 선택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 지인들과 함께 ‘모두의마블’이 새롭게 선보인 ‘마블 킹덥맵’과 콘텐츠를 즐기며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푸짐한 게임 재화 및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에도 꼭 한 번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출시 후 6년이 넘도록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에 독점 승리∙올림픽 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및 이번 이벤트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