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신작엿보기] 모어패스트, 연타로 더 빠르게! 벽돌 부수기 스택 게임

작성일 : 2020.01.23

 

지난번 하이퍼 캐주얼 게임 ‘티어 타워’로 처음 소개 드렸던 ‘하들소프트’의 또 다른 하이퍼캐주얼 게임을 가져왔습니다. ‘모어 패스트’입니다.

이전 작 '티어 타워'가 타워를 끊임없이 오르는 방식의 게임이었다고 한다면 모어 패스트는 여러 장 스택 되어 있는 벽돌 위에서 통통 바운스하는 공을 지상으로 무사히 하강 시켜야 하는 게임입니다.

화면을 탭(터치)하여 벽돌을 부술 수 있고, 공이 닿으면 게임오버가 되는 방해 요소들이 있어 공이 떨어지기 전에 빠른 터치로 벽돌과 함께 장애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단순히 위험을 피해 하강하는 것이 목표라면 그렇게 어렵지 않지만 남보다 더 빨리 빠르게 하강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면 꽤 어려워집니다. 무엇보다 연타로 벽돌을 바바박! 날릴 때는 시원하기까지 하죠. 흔히 스택 게임 방식으로 잘 알려진 방식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강제 영상 광고 팝업이 거슬리긴 하지만 하이퍼캐주얼 특유의 가볍고 간편한 조작과 제한 없는 플레이, 완전 무료 게임에 인터넷 연결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하들소프트’의 ‘모어패스트’였습니다.

◆ 모어패스트 플레이 영상

서비스 하들소프트
플랫폼 AOS / iOS
장르 하이퍼캐주얼
출시일 2020.01.15
게임특징 
 - 타이밍 맞춰 터치하는 스택 방식 게임

[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재호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