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엘소드 팬을 위한 엘스타 홀로그램 홀로그램 콘서트 성료

작성일 : 2020.01.18

 

넥슨(대표 이정헌)은 1월 1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엘소드의 홀로그램 콘서트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했다.

홀로그램 콘서트는 프로젝트 엘스타라는 이름으로 엘소드 캐릭터들로 구성된 4개의 그룹이 등장, 각 그룹의 콘셉트에 맞는 음악과 춤을 홀로그램으로 감상할 수 있다. 2회에 걸쳐 진행된 콘서트는 티켓 판매와 동시에 매진됐으며, 1,000여 명의 관객이 참여해 홀로그램으로 재탄생한 엘소드의 세계를 즐겼다.

콘서트에는 '트리니티 에이스(trinity ACE), '메가 케이크(MEGA CAKE)', '메이즈(MAZE)', '얼터 크라운(ALTER CROWN)' 4개의 그룹이 등장해 8개의 음악을 선보였다. 음악들은 각 구룹의 데뷔곡뿐 아니라 이전 엘소드에서 공개했던 노래들을 편곡한 곡도 공개했다.


홀로그램으로 탄생한 엘스타 프로젝스 = 넥슨 제공


각종 무대효과가 더해져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했다. = 넥슨 제공

엘스타 홀로그램 콘서트는 단순 공연을 넘어 관객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됐다. 모든 관객에게는 엘소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리 공개된 각 그룹별 응원법 영상을 통해 단순 관람이 아닌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고, 공연 중간에는 각 그룹들이 등장해 '스페셜 비디오', '미션' 등의 이름으로 다양한 꽁트와 드라마가 함께 진행돼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홀로그램 콘서트의 수익금 전액은 '두 번째 나눔 프로젝트'에 기부될 예정이며, 모든 관객에게는 콘서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룹별 응원봉과 콘셉트북, 그리고 넥슨 캐시가 함께 지급된다.


1회차 공연을 보기 위해 몰려든 관객들 = 넥슨 제공


그룹 '트리니티 에이스'의 포토존 = 게임조선 촬영


그룹 '알터 크라운'의 포토존 = 게임조선 촬영


그룹 '메가 케이크'의 포토존 = 게임조선 촬영


그룹 '메이즈'의 포토존 = 게임조선 촬영


홀로그램의 퀄리티는 상당한 수준 = 게임조선 촬영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