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37게임즈, 모바일 게임 ‘왕비의 맛’에 일본 인기 여배우, 미카미 유아 등장

작성일 : 2020.01.18

 

[자료제공 = 37게임즈] ‘왕비의 맛’은 37Games에서 퍼블리싱하여 운영하고 있는 고대 경영 시뮬레이션 RPG 게임이다. 유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평민에서 왕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국의 미녀들과 연애도 하고 자녀를 육성하며 제2의 삶을 살아갈 수 있다.

‘왕비의 맛’은 런칭 후, 많은 유저의 호평을 받았다. 유저들은 게임을 통해 현실과 다른 새로운 삶을 즐길 수 있어 만족했고 특히 왕이 되는 꿈을 이루고 각국의 미녀들과 연애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37Games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함과 더불어 새해를 맞아 아주 특별한 캐릭터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바로 일본의 인기 여배우인 미카미 유아가 게임에 등장할 예정이다. 즉, 유저들은 곧 ‘왕비의 맛’에서 미카미 유아와 연애를 할 수 있다.

미카미 유아는 아시아를 강타한 일본의 S급인기 여배우다. 특출난 외모로 데뷔하자마자 4관왕에 올랐고 2018년에는 한국에서 여자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했다.

미카미 유아는 ‘왕비의 맛’에서 전통 의상을 입은 매혹적이고 화려한 미녀이며 미카미 유아의 등장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왕비의 맛’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

  • nlv34 조끼동
  • 2022-03-01 17:19:43
  • ㅗㅜ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