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APK프린스, 아토클래식과 공식후원 스폰서십 체결

작성일 : 2020.01.17

 

[자료제공 = APK 프린스 사무국] 에이피이스포츠 주식회사 에서 운영중인 E-Sports구단 APK프린스와 아토클래식은 얼마 전, 아토클래식 대표이사 장선호 와 에이피이스포츠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력 사업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한다.

아토클래식은 아토피나 피부 트러블이 많은 민감성 피부를 갖은 분들을 위한 피부관리 보습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PC 사용이 많고, 평소 피부 피로를 많이 느끼는 APK프린스팀 선수들의 피부 보호를 위해 제품을 아낌없이 지원해주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에이피이스포츠는 선수들에게 아토클래식은 마일드패밀리로션을 제공한다.

아토클래식과 공동으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할 예정이다.

아토클래식은 매장 내 APK PRINCE 홍보에 나선다. 사회 공헌 프로그램 진행 시 제품 무상 제공, 이벤트 장소 제공 등을 제공한다.

에이피이스포츠 대표이사는 “아토클래식 화장품은 탄탄력 제품력과 품질로 소비자로부터 인정받고 있고 감수성이 예민한 E-Sports 선수들의 피부 보호를 위해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되어 구단에도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가 이어지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토클래식 총괄은 “먼저 2020년 LCK을 시작하게된 APK프린스 선수단에게 축하드린다. 많은 LCK 팀들이 있지만 APK프린스와 함께해 영광이다. 아토클래식은 사회 공헌 활동에 관심이 많은데 에이피이스포츠와 그 뜻을 이룰 수 있어 구단에 감사를 표한다”며 “아토클래식이 젊은 세대의 피부를 책임지며 eSports 를 홍보하는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 좋은 성적을 위해 아토클래식이 좋은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다”고 전했다.

에이피이스포츠와 아토클래식은 젊은 세대들과 시민들의 이스포츠 참여 확대를 기대하며 행복하고 활기찬 하루을 만들기 위해 협업해 나갈 전망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