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역대급 모바일 방송, '리니지2Mc의 밤' 누적 시청자 4만 돌파!

작성일 : 2020.01.16

 

엔씨소프트가 진행하는 리니지2M 생방송 '리니지2Mc의 밤'이 4회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16일 방송한 리니지2Mc의 밤 4회에서는 이전과 동일한 풍성한 혜택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유도했다. 성승헌 캐스터와 BJ난닝구를 중심으로 BJ율무, 창열이형이 이끌어간 리니지2Mc의 밤은 매 회마다 누적 시청자 수가 3만명을 넘으며 리니지2M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마지막 방송인 4회차에서는 4만명이 넘어서면서 피크를 찍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화 쇼와 퀴즈 쇼 등이 진행됐으며, 방송 말미에는 소인섭 리니지2M 사업실장과 김남준 개발PD가 출연해 간단하게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추가로 리니지2Mc의 밤은 4회차로 마무리됐지만, 성승헌 캐스터를 비롯해 출연진은 더 나은 방송으로 준비해서 돌아올 것을 언급해 시즌2의 가능성도 보여줬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c의 밤에 이어 오는 17일 밤8시에는 팀 도티와 팀 규선이 각각 인기 BJ를 모아 치르는 혈맹전 '린좌의 게임'을 진행할 것이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

  • nlv7 그라디언
  • 2020-01-17 17:31:34
  • 오늘하는 린자의 게임도 기대 중... 보상 개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