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전투의 핵심은 전술! 실시간 부대 전투에 집중한 ‘삼국지난무’

작성일 : 2020.01.14

 

한빛소프트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신작 '삼국지난무'의 출시 전 첫 테스트인 '프리미엄테스트'를 14일부터 시작한다.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iOS 모두 진행한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체험판을 직접 다운로드 가능하고, iOS의 경우에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오픈 링크를 통해 앱스토어 테스트 플라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단, 삼국지난무 프리미엄테스트는 3000명 규모로 참여 인원 제한이 있다. 제한인원에 도달할 경우 추가 참여가 불가능하다. 신청자가 약 5만명에 달하는 만큼 서둘러 참가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세한 테스트 안내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프리미엄테스트는 삼국지난무의 시나리오모드 뿐만 아니라 연합 전쟁 콘텐츠인 '난무전'과 '천하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유저들은 오는 21일까지 8일 간 다른 유저들과 연합을 맺고 난무전과 천하전에 참여해 명예를 걸고 자웅을 겨룰 수 있다.

난무전은 3개의 연합이 1vs1vs1로 맞붙는 리그 형식으로 진행되며, 천하전은 한국, 일본, 대만 3개 국가 상위 연합들이 국가대표의 자부심을 걸고 경쟁에 나선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직접 연합을 창설하거나, 다른 유저가 만든 연합을 직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공식카페에서 연합을 홍보할 수 있는데, 연합원이 5명 이상 모이면 인증샷을 올리고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빛소프트는 또한, 프리미엄테스트 참여 유저들에게 달성도에 따른 푸짐한 보상도 제공한다. 

시나리오 모드인 '외전' 챕터1장 수라 난이도를 모두 클리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실물 순금 카드를 증정한다. 랭킹전, 대토벌전, 난무전, 천하전 참여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나만의 덱 추천 이벤트, 공략&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보상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난무’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전작 디펜스RPG ‘삼국지난무’ IP를 기반으로 한빛소프트와 스퀘어 에닉스가 새롭게 공동 개발 중인 실시간 부대 전투가 특징인 부대 전략 RPG다.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의 베테랑 개발진이 구현한 아름다운 무장들의 화려한 스킬 연출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삼국지난무는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RPG"라며 "프리미엄테스트를 통해 핵심 콘텐츠인 난무전과 천하전을 점검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테스트에서 공개된 콘텐츠 외에도 웨이브 형태의 전투, 무장 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며 공식카페를 통해 점차 공개될 삼국지난무의 모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스퀘어 에닉스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콘텐츠 및 서비스 히트작품을 계속 만들어 내는 리딩 컴퍼니다. 대표작은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누계 출하·다운로드 판매 8000만개 이상),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1억4900만개 이상), '툼 레이더' 시리즈(7500만개 이상), 스페이스 인베이더' 시리즈 등이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