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G-Weekly] 명일방주 출시 초읽기, 포켓몬 시리즈 첫 유료 DLC 공개

작성일 : 2020.01.13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포켓몬스터의 첫 유료 DLC '익스팬션 패스' 대공개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가장 최신작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의 추가 콘텐츠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추가 콘텐츠의 명칭은 바로 '익스팬션 패스'로, 제 1탄인 '갑옷의 외딴섬'과 제 2탄 '왕관의 설원'으로 나눠지는데요.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첫 유료 DLC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과거 포켓몬 중 약 200종에 달하는 포켓몬이 추가될 것이라 밝혀 많은 포켓몬 팬들이 열광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전혀 새로운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어서 기대됩니다.

▶ 과거 포켓몬 200마리 추가! 포켓몬스터소드실드 추가 콘텐츠 발표

- 신작 엿보기

오버니삭스로 대동단결 시킨 '라이자의 아틀리에'

최근 출시된 '아틀리에' 시리즈이 최신작 '라이자의 아틀리에 :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가 9일 정식 발매되었는데요. 전투 중심의 RPG에서 탈피해 '채집'과 '조합'에 중점을 둔 것이 가장 큰 특징. 그리고 이번 신작에서는 주인공 '라이자'의 비주얼이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스스로를 평범하다고 생각하지만... 결코 플레이어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짧은 숏팬츠와 오버니삭스의 콜라보로 수많은 게이머를 홀리고 있거든요!

▶ [신작엿보기] 라이자의아틀리에, 여주 비주얼로 승부수? 오버니삭스의 그녀가 왔다!

- 리니지2M

리니지2M의 첫 메이저 업데이트는  '상아탑의 현자들'

엔씨소프트는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리니지2M의 첫 메이저 업데이트 '상아탑의 현자들'을 22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오렌 영지와 상아탑을 추가하고 신규 보스로는 '부해의 주인 오르펜'을 등장시킬 예정입니다. 또,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커넥티드 유니버스 아나킴이라는 명칭 하에 서버를 초월한 공성전이 추가될 것임을 암시했으며 광역 물리 클래스와 신규 종족에 대한 언급도 있었습니다. 

 리니지2M 첫 메이저 업데이트 '상아탑의 현자들' 오는 22일 업데이트 예정

- 명일방주

16일 국내 상륙하는 기대작 '명일방주', 세부 모습이 궁금한가요?

명일방주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는 작품으로, 드디어 국내에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명일방주는 국내 CBT에서도 게이머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는데요. 디펜스 장르의 게임에 캐릭터 수집형 RPG 요소를 적절히 배합해 차별성을 뒀습니다. 특히 캐릭터의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는 많은 게이머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합니다. 디펜스 장르의 전략성과 캐릭터 수집형 RPG의 수집 요소를 잘 살린 '명일방주', 그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시죠.

▶ 디펜스와 캐릭터 수집형 RPG의 결합, '명일방주' 16일 국내 상륙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