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PSN 월간 사용자 1억 300만명, PS4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억 600만대 돌파

작성일 : 2020.01.07

 

[자료제공 =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2020년 1월 6일(미국 현지시간) PlayStation™Network의 월간 사용자 수를 발표했다. 연말 기간 동안의 판매 호조 및 PlayStation® 서비스에 대한 전 세계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2019년 12월 PlayStation™Network의 월간 사용자의 수가 1억 300만 명에 도달했다. 또한, 2019년 12월 31일 기준으로 PlayStation®4(이하 PS4™) 하드웨어의 전 세계 판매량이 1억 600만대를 돌파하였으며,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 및 판매점을 통한 PS4™ 소프트웨어 타이틀 누계 판매량은 11억 5천만 장을 달성했다.

짐 라이언(Jim Ryan)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사장 겸 CEO는 "전 세계 많은 팬들이 PS4™만의 대체 불가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높게 평가해 주셔서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하면서 “이런 멋진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1994년 PlayStation®의 첫 런칭부터 지금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전 세계의 팬들과 파트너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 SIE는 500만 대 판매를 달성한 PlayStation®VR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 앞으로도 PlayStation®은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IE Worldwide Studios는 The Last of Us™ Part II와 Ghost of Tsushima 등의 기대작을 출시하면서 발매 7년 차에 접어든 PS4™의 플레이 경험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SIE는 개성 넘치는 인디 게임 개발자들을 포함한 파트너들의 게임을 선보이는 일에도 집중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