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G-Weekly] '파이널판타지7리메이크' 데모 유출부터 '위쳐3' 동접자 10만 돌파 소식까지!

작성일 : 2020.01.06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2020년 최고 기대작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데모 버전 유출?

올해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는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가 데모 버전이 유출돼 화제입니다.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의 데모 버전은 한 게이머에 의해서 존재 여부가 밝혀졌는데요! 이후에 일부 게이머에 의해서 플레이스테이션4 개발자킷을 통해 데모 버전 구동이 가능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실제로 여러 게이머가 플레이스테이션4 개발자킷으로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를 플레이한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 '파이널판타지7리메이크' PSN으로 풀리나? 데모 버전 유출 정리

- 신작의 계단

쉽고 편한 게임이 여전히 대세, '샤이닝라이트' 유일하게 상위권 진입

12월 마지막 주에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고르게 출시되었는데요. 이중에서 방치형 게임인 '샤이닝라이트'가 200위권 내에 진입, 현재 13위를 기룩하면서 상위권에 랭크되었습니다. 또, 스카이라인게임즈의 MMORPG '유니온'은 189위까지 올랐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200위권 밖으로 이탈했습니다. 이외에도 '대장장이 용병단'과 '이런 영웅은 싫어'는 200위권 내 진입 실패.

▶ [신작의 계단] '쉬움', '간편' 키워드 인기 여전! 방치형 샤이닝라이트 상위권 유일 진입

-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인터넷 동물 짤방이 게임으로 나왔다고?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심심찮게 귀여운 동물 짤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착시 효과로 인해 다소 우스꽝스러우면서도 눈을 의심케하는 동물 사진이 많은데요. 유명한 동물 짤방을 이용해서 만든 대전 격투 액션 게임이 발매돼 화제입니다. 바로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라는 작품인데, 이 게임에서는 유명한 동물 짤방을 캐릭터로 구현해 대전을 펼칩니다. 특히 해당 작품의 게임사는 과거 세계의 신들이 격투를 벌이는 '파이트 오브 능히 해당 작품의 게임사는 과거 세계의 신들이 격투를 벌이는 '파이트 오브 가즈'를 발매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 인터넷 짤방이 게임이 됐다? 기발한 아이디어가 매력적인 '파이트오브애니멀즈'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