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픽스토어, '다크사이더스1&2', '스팁' 10일까지 한시적 무료

작성일 : 2020.01.07

 

에픽게임즈스토어는 '다크사이더스'와 '다크사이더스2', '스팁'을 1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무료 배포를 진행중이다.

에픽게임즈스토어는 매주 다른 게임을 한시적으로 무료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게이머는 에픽게임즈스토어를 통해 매주 다양한 게임들을 즐겨 볼 수 있다. 이번 주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한시 무료로 배포된 게임은 총 3종으로, 다크사이더스워마스터에디션(이하 다크사이더스1), 다크사이더스데시니티브에디션 (이하 다크사이더스), 그리고 스팁이다. 

- 다크사이더스1 & 다크사이더스2

다크사이더스는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통쾌한 액션으로 많은 유저의 사랑을 받았던 게임이다. 현재 제공된 다크사이더스 시리즈는 묵시록의 4기사 중 한 명이 되어 천사와 악마를 무찌르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다크사이더스1과 2는 스토리상 시간대는 동일하지만,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다르므로 1편과 2편을 다른 시각으로 접근해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현재 에픽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다크사이더스시리즈는 리마스터된 작품임에 따라, 원작보다 한층 더 발전된 그래픽 수준을 접할 수 있다.

- 스팁

스팁은 스포츠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장비를 이용해 설산을 내려오는 게임이다. 설산을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은 멋진 배경뿐만 아니라 화려한 묘기들을 통해서 유저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팁은 1인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고, 구간마다 자신의 기록을 저장할 수 있어서 묘한 경쟁 심리도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편, 에픽게임즈스토어는 다음 무료 배포 게임도 공개했다.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무료 배포되는 작품은 '포더킹'이다.

[김명성 수습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김명성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