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G-Weekly] 매서운 추위 속 e스포츠 열풍! 다가오는 새해, 기대작에 시선 집중!

작성일 : 2019.12.30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올겨울 리그오브레전드 최강자는 누구?

지난 23일 단기 토너먼트 대회인 '2019 리그오브레전드 케스파컵 울산'이 개막했습니다. 케스파컵은 서킷포인트 대회가 열리지 않는 동안에 롤 최강자를 가리는 무대인데요! 각종 대회에서 상위 성적을 거둔 지역팀이 참가해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장임에 따라 그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열기가 가득했던 개막전, 과연 누가 개막전에서 승리하는 영광을 맛봤을까요?

▶ 2019 리그오브레전드 케스파컵, 비시즌 최강자를 가리는 개막전 개최

- 신작의 계단

계속되는 중국식 양산형 MMORPG의 선전, '뇌명천하' 수직 상승

최근 모바일 RPG 시장은 과거보다 더욱 더 간편한 조작 및 폭풍 성장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는데요. 그 가운데서도 중국식 양산형 MMORPG가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4399코리아의 신작 모바일 MMORPG '뇌명천하'는 지난주 유일하게 200위권 진입에 성공, 계속해서 매출 순위가 상승하더니 20위의 벽을 넘어 14위까지 도달했습니다. 4399코리아는 '기적의검'을 통해 이미 성공을 거뒀고, '뇌명천하'로 연타석 홈런을 기록하려는 모습입니다.

▶ [신작의계단] 한손 간편 조작에 광폭 성장 또 통했나? 뇌명천하 20위까지 훨훨

- 2020년 Pick

게임조선 기자가 뽑은 2020년 기대작은?

2020년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우리 게이머는 2020년에 새롭게 등장할 게임 작품을 훑어보며 기대를 합니다. 특히 2020년에는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가 차기 콘솔 기기를 출시할 것이라 밝힌 만큼 한단계 진화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에 더욱 더 기대됩니다. 게이머에게 다양한 게임 소식을 전하기 위해 불철주야 일하는 게임조선 기자 또한 2020년 등장할 작품에 대해 큰 기대에 부풀어 있습니다. 과연 게임조선 기자들이 마음 속에 품고 있는 PC와 콘솔, 모바일 기대작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 [2020Pick] 취향 확고한 게임조선 기자들의 PC/콘솔 기대작은?
▶ [2020Pick] 원더키디도 놀랄 모바일 게임, 게임조선 기자들의 기대작 대방출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