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한빛드론, 한국e스포츠협회와 '미래 e스포츠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 체결

작성일 : 2019.12.26

 

[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26일 한빛드론이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와 '미래 e스포츠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MOU는 'DJI 로보마스터 S1'을 활용한 드론 e스포츠 종목화 및 대회 개최, 선수 등록 등 제반 운영, 로보마스터 S1을 활용한 마케팅 및 사업화 등에 양 측이 상호 교류·협력하는 내용이다.

이 제품은 드론 및 항공 이미지 기술 전문 기업 DJI의 첫 지상 로봇으로, 한빛드론이 최근 국내 독점 사업자로 최근 선정됐다. 로보마스터 S1을 활용해 단일 상대 또는 팀 단위의 배틀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안전한 무독성 갤 또는 레이저을 발사해 점수를 내는 방식은 물론, 증강현실 기반의 레이싱 등 로보마스터 S1이 제공하는 확장성 덕에 다양한 e스포츠 경기를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빛드론은 우선 23일 개막하는 협회 주최의 'KeSPA Cup' 대회 기간 중 '로보마스터 S1'을 소개한다. 경기장 내 광고를 통해 제품 홍보영상을 송출하고, 1월3일부터 5일까지 KBS 울산홀에서 열리는 결승전에서는 현장 체험부스도 운영한다.

박양규 한빛드론 대표는 "DJI 로보마스터 S1을 통해 협회와 함께 물리 액션 기반의 e스포츠 대회가 국내에도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이번 협력의 목표를 전했다.

한편, 한빛드론은 국가공인 자격증 취득을 위한 드론교육 및 드론 관련 문화콘텐츠 분야, 정부기관 및 지자체의 특수목적 드론 솔루션 제공 등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