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서울컵 OSM 2019' 특별 강연 앰비션 강찬용이 이야기하는 ‘도전과 증명’

작성일 : 2019.12.19

 

[자료제공 = OGN] 서울시와 CJ ENM이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SBA), CJ ENM 게임채널 OGN이 주관하는 <서울컵 OGN SUPER MATCH 2019>(이하 서울컵 OSM 2019)에서 前 프로게이머, 現 스트리머로 활약하고 있는 ‘앰비션’ 강찬용이 특별 강연과 사인회를 갖는다.

‘앰비션’ 강찬용은 LoL 프로리그의 시작을 함께한 초대 우승자이자 오랜 도전 끝에 2017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까지 이뤄낸 전설의 프로게이머다. 현재는 은퇴 후 아무도 상상 못하던 게임 스트리머로 전직해 유튜브 23만, 트위치 30만의 팔로워를 가진 인기 스트리머로 활약 중이다.

<서울컵 OSM 2019> 특별 코너로 준비된 앰비션의 강연은 자신이 겪은 경험, 노하우 등을 통해 e스포츠 업계로의 진출을 꿈꾸는 청소년과 그 부모님들에게 길잡이가 될 조언을 전달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한 마음가짐, 자신이 선택한 것에 대한 확신과 열정, 그것을 증명해내기 위한 노력 등 프로게이머로써의 앰비션이 얼마나 치열하게 살아왔는지 본인의 입으로 생생한 교훈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은퇴 후 자신의 고민과 스트리머로써의 현재의 삶 등 알려지지 않은 최근의 근황 등도 현장에 찾아온 팬들에게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현장에서 <서울컵 OSM 2019> 특별 강연을 듣고 싶은 팬들은 티켓 예매사이트 티켓 링크에서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티켓 예매 수수료 1천원 본인 부담) 또한, 현장에서는 입장한 관객 모두에게 포로인형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앰비션 시그니처 맨투맨 티셔츠를 10명에게 나눠준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종목으로 진행되는 <서울컵 OSM 2019>는 한국 8팀, 일본 2팀, 동남아 6팀 등 아시아 16개팀이 출전해 최고의 승부를 벌이는 글로벌 e스포츠 페스티벌이다. <서울컵 OSM 2019>의 모든 경기는 12월 21 · 22일(토 · 일) 양 일간 저녁 5시부터 온라인 OGN 유튜브, OGN 트위치를 통해 볼 수 있으며, OGN TV채널에서도 동시 생중계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방송 일정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회 관련 이벤트 및 관람 정보 등은 OGN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